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찬양 MR 100O곡 만들기🎁

🎄천사 찬송 하기를👑ver.hillsong

by 맛있는피아노TV 2021. 12. 22.
728x90

크리스마스가 되어야 불러지는 찬양 중 하나 천사 찬송하기를 입니다

찬양팀 연습용으로 급하게 만들었어요 원곡은 hillsong버젼이구요

힐송처럼 보컬이 부르지 않고 회중 찬양으로 하기 때문에 좀 더 편곡했어요 

장년층 대상 찬양팀이라 원곡에서 당기는 섹션 부분은 뺐구요

찬양팀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인트로도 4마디로 줄여서 편곡했어요

 

구성

인트로 4마디 + 1절 2절 3절 + 인트로와 같은 아우트로 (약간의 편곡)

 

세컨 건반과 베이스, 드럼 참고용 겸 메인건반 기타 연습용으로 MR에 메인 EP소리와 기타 소리는 안나와요~

악기가 많아지면 잘 안들릴지 몰라서 최소한 세컨과 드럼 베이스 위주로 만들었어요

메인 건반 EP첨가한 MR도 여유 되면 올릴게요~

크리스마스가 토요일이라 이번 주는 너무 할 일이 많으네요

특송 MR도 만들고 하느라 너무 요즘 새벽 작업을 했더니 밤낮이 바뀌었어요

왜 12시 넘어야 작업이 잘 될까요? 올빼미 형인가...

다른  MR은 특송 이후  업로드 할 계획 입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이 되겠네요~^^

 

가수들은 크리스마스 앨범 준비를 여름부터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크리스마스 맞춰서 여러가지 곡 연주해서 녹음하려고 했는데 저는 '11월이나 12월에 시작하면 되겠지?' 생각했는데

그때가 되니 그 달에 해야 할 일이나 여러가지 컨디션으로 준비가 안되더라구요

내년에는 여름부터 조금씩 준비를 시작해서 여러 연주와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예수님께 선물을 드려야겠어요

 

비록 벼락치기지만  천사 찬송하기를 한 번 들어볼까요?

 

https://youtu.be/IYXMftSDnXc

제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메리 크리스마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