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찬양 MR 100O곡 만들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MR (반주)

by 맛있는피아노TV 2021. 11. 27.
728x90

만들면 만들수록 공부할게 너무 많네요

미디에 '미'자도 모르다가 하나씩 만들곤 했는데 

독학이다보니 단점이 강제성이 없어서 안해도 누가 뭐라 할 사람이 없다는 거예요 ㅎㅎ

그러다보니 처음 시작할 땐 드문 드문 했었는데....

요즘은 '미디 안할 땐 어떻게했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찬양팀 디렉터 할때도 설명하는 것보다 MR 보내주면서 이런 느낌 부탁해 하면 너무나도 소통이 쉽고

만들어 놓으면 같은 곡 할 때면 그냥 링크 보내주면 되니 너무 좋아요

 

내년엔 꼭 빛의 속도로 타자 치듯 큐베이스를 잘 하고 싶네요

서론이 길어졌네요 

 

이번 곡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데요

선 미디 후 악보 사보를 하다보니  넣으려고 한 걸 까먹고는 못넣어서 

아쉬움이 좀 남네요ㅠㅠ

늘 아쉬움이 ....

 

예전에 편곡해 놓은거였는데 좀 더 재편곡 했어요

편곡해 놓은 악보가 어마무시하게 많거든요...

 

다 엠알 작업해야 할텐데...

 

처음엔 첼로로 인트로 들어가구요

처음 벌스에서 심장 뛰는 소리 비슷하게 퍼커션으로 표현했는데 들리는지 찾아보세요~^^

 

큐베이스 작업하고 추출하면 소리가 뭔가 좀 달라지더라구요ㅠ

아직 많이 공부가 필요한거 같아요

 

자~ 들어볼까요?

 

https://youtu.be/LUTMSzgko44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