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찬양 MR 100O곡 만들기🎁

오직 주만이(나의 영혼이) MR 연주 찬양~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3. 26.
728x90

작년 즈음 만들어 놓고 완성을 못해서 그동안 못 올렸던 곡 중 하나예요
예수전도단 캠프에서
송정미사모님을 처음 본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울산에선 그때 당시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었는데
같은 조 동생이 완전 팬이라 제 안경까지 빌려서
열심히 보면서 찬양하더라구요
피아노 반주자랑 같이 오셨는데
아우라가~~~ 장난 아니었죠
바로 저도 팬 됐었던
송정미 사모님 테이프도 사고 ㅎㅎ
시디도 아니고 ㅋㅋ 그땐 시디 시절이 아니었어요
나의 영혼이 잠잠히 와 축복송이랑 예수 사랑하심이 ~
여튼 너무 좋은 찬양이 많으시죠

자~ 다시 '오직 주만이'로 돌아가서
찬양팀에선 이 편곡으로 찬양 했었어요
찬양팀용으로 MR도 만들어서 들려 줬구요
편곡 악보만 달랑 주면 설명해야 할게 너무 많아서
번거로워도 MR작업해서 보내 주는게 제일 편해요
유튜브에 올려서 링크만 보내주는게 제일 편하긴 한데...
게을러서 ㅠㅠ
이 편곡에 처음 기타가 나오는 부분이 있다보니 ...
큐베이스 기타 소리가 구려서 더 완성을 안했던거 같기도 하고 ㅎㅎ...
이번에는 미디 기타 버젼과 리얼기타 버젼도 따로 올릴 계획입니다
늘 계획은 거창하게 ^^
은혜 가득한 시간되세요~

아래를 눌려 주세요~
👇🏻👇🏻👇🏻👇🏻👇🏻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