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찬양 MR 100O곡 만들기🎁

내 평생 사는 동안 +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MR, 연주찬양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3. 13.
728x90

편곡 18,19번째곡~
'내 평생 사는 동안' 과 '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를 메들리로 편곡해 봤어요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는 후렴 부분만 빌드업 시키면서 웅장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내 평생 사는 동안은 좀 오래된 찬양이지만 여전히 사랑받는 ccm 인거 같아요

청년때 한참 불렀던 기억이 ~~~ 저희 교회 목사님이 부임하시고 엄청 부르셨었어요

후렴 부분 가사도 바꿔 가시면서~ 기억이 새록새록^^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는 편곡해서 많은 ccm가수들이 불렀을 만큼 사랑받는 찬송가 중 하나이죠

사랑받는 ccm과 찬송가의 만남~~~^^ 은혜로운 시간 되세요~


제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주님과 동행하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