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찬양 MR 100O곡 만들기🎁

은혜의 힘입니다 MR 연주찬양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5. 1.
728x90

하루정도를 꼬박 걸려 만들었는데

다 만들고 보니 뭘 만졌는지 코러스 반복한 부분 4파트 정도가 날아간거예요.

멘붕에 허탈함까지 ...

다시 그 작업을 하려니 급 하기 싫어지고

미루다가 급하게 완성했는데도

업로드하고나니 새벽 1시가 넘었어요.

 

그 새벽에 듣고 

'자기가 좋아하는 찬양인데 너무 고맙다'고  

'아이랑 같이 들었는데 너무 좋다고...'

ㅠㅠ

주 1회 업로드를 위해

마치 숙제하듯 하나하나 올리곤 하는데

나는 장점보단 부족한 점에 더 집중하는 사람이라

만들고 나면 부족한 부분만 부각 되게 들려서

항상 내가 만든 것들에 대해 부족해서 

더 잘해야한다는 생각으로 불만족했었어요.

 

그런데 내가 만든 곡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은혜가 된다고 하니

얼마나 감사한지...

힘들었던 시간들이 보람찬 시간으로 변화 되는 순간이었어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나를 사랑하시고 사용하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https://youtu.be/10mZcd5uLv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