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리뷰🍰

[내돈내산]겨울 니트 털 손목 팔 토시 암워머🎁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2. 11.
728x90

저희 집이 난방을 포기하다보니 피아노도 얼음이고 미디 작업 할 때도 손이 너무 시려요 ㅠㅠ

전기방석에 다해도 장갑끼고는 작업하기가 불편해서 

팔 토시 암워머를 구입해 봤어요

제가 수족냉증까지 심하다보니 손이 얼음장이거든요

 

이불 후드티 사면서 배송비 아낄 겸 주문한 암워머~

내돈내산~~~

 

하얀색은 꽈배기 암워머 구요  차콜색은 니트롱 암워머예요

초컬릿색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차콜로 주문했어요~

 

착용해보니 롱은 피아노 치는데 좀 불편했고 꽈배기 암워머는 괜찮았어요

그런데 몇시간 착용하고 나니 롱도 편안해요~

미디 작업해도 손이 덜 시리네요 

손 끝 시림은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손이 시려워서 머리 쓴 것이 바로 짠~~~

 

온열패드 구입해서 넣어 봤어요~

확실히 따뜻해요

국산이고 전자파는 안나온다네요~

이것도 내돈내산~

이거 은근 물건입니다 

약간 넓은건 길고양이 물그릇 데우는 용으로 많이 구입하더라구요

이건 따로 리뷰 할게요~

오른쪽은 보조 베터리 연결해 놓은거예요~

테크닉이 필요한 피아노 연주는 좀 걸리적 거리는데 

미디 작업은 딱입니다~~~

 

 

끼고 스마트폰 터치도 자유롭죠~

2A는 더 따뜻해요 

 

이젠 추워서 미디 못하겠다는 말은 그만 해야겠어요 ㅎㅎ

 

*구입처: 아이러브마켓'엔젤가드 겨울 니트 털 손목 팔 토시 암워머' 

* 가격: 제가 살 땐 세일해서 2180원 롱은 3180원이었네요

가격대비 짱인듯요~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