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리뷰🍰

다이소 20W 고속 충전기 C타입

by 맛있는피아노TV 2023. 1. 31.
728x90

거의 10년만에 폰을 장만했더니
그동안 아이폰이 장족의 발전을 했더라구요 ㅎㅎ
충전케이블까지 C타입으로 연결해야하고 …
바뀔려면 양쪽 다 바뀌지 딱 충전기 연결 부분만
C타입으로 바뀌어서  충전기 사러 다이소로 갔어요.

다이소 물건 중 5천원이면 비싼편인데
거금 오천원을 투자하며 장만한 고속 충전기~
PD 충전이란 기존 USB로 불가능했던
고출력의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새로운 규격입니다
문제는 20W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케이블 사용시
충전속도가 떨어질 수 있다는 사실!!!
내 케이블은 폰사면 주는 케이블인데…
지원이 되는건지 확인을 안했네요 ㅎㅎ
10년 정도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충전이 잘 안되는 일들이 많기 때문에
충전만되도 감지덕지야 하는 맘도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신경은 쓰이지 않아요

외관은 아이폰이랑 어울리게 깔끔하고 이뻐요~
좀 많이 뚱뚱하긴 하지만 ~^^

사양은 이렇답니다~
잘 안보이시는 분은
위 박스 사진을 확인해 주세요~

처음으로 아이폰 케이블 개봉~~~
종이도 뜯지 않았어요~ ㅎㅎ
10년만에 새 폰을 장만하니 모든게 애지중지입니다~

합체~~~~~

접합부 보이시죠 약간 떠요~
자꾸 사용하다보면 더 들어갈 거 같아요

하얀 케이블에 하얀 충전기 ~
딱 제 스탈입니다~

폰 충전 테스트

약 31분 정도 충전 시
40프로 정도 올라가네요

한 시간이면 거의 다 충전 되겠네요~

사실 아이폰은 케이블이 너무 고장이 많아서
이정도 빨리 충전 되는 것만으로도
만족입니다~

#다이소 #다이소충전기 #다이소고속충전기 #아이폰충전기 #아이폰프로맥스 #충전기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