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하루~☕/🎁맛있는 리뷰🍰

[내돈 내산] 악보밴드 💛 피아노 악보 줄

by 맛있는피아노TV 2021. 12. 5.
728x90

악보나 책을 볼때면 좀 보려하면 자꾸 넘어가는 책장  때문에 짜증이 밀려 온 경험 한 번 쯤 있으시죠?

그래서 저는 보통 큰 빨래 집게로 책을 고정해서 연습하곤 했는데 넘길 때 마다 다시 집게를 끼웠다 뺐다 하는게 

넘 번거롭고 성격이 나빠져서 ^^ 

인터넷 폭풍검색 해보니 악보 밴드가 있더라구요

 

보통은 악보 밴드가 조절이 안되는데 제가 산 악보밴드는 사이즈가 조절 되는거라  완전 딱이였어요

저희 집은 어쿠스틱 피아노는 치면 바로 윗집에서 바닥을 치시는 바람에 이사 온지 십년이 넘은 듯한데

거의 못 쳤어요

지금은 그냥 수납장처럼 ㅎㅎ 피아노 방이 창고 방이 되어 버려 들어가기도 힘들어요 

 

그래서 언제나 칠 수 있는 디지탈 피아노를 주로 쓰는데 디지탈 피아노는 보면대가 업라이트보다 훨씬 작잖아요

업라이트 용 밴드를 사면 뒤를 묶어서 써야 하는데 이 밴드는 조절이 가능해서

그냥 바이올린용 보면대에도 괜찮을 듯해요

길이 조절이 가능해요~

 

종류는 업라이트용과 그랜드 (디지탈피아노 등 )용 두 가지구요 색은 여러가지 색이 있어서 고르시면 됩니다

 

업라이트용

엄청 길어 보이죠?  업라이트용 입니다 이사가거나 하면 쓰려고 미리 장만 해 놨어요

배송료 때문에 이사도 아직 안가는데 ㅎㅎ  언젠가는 업라이트 피아노를 칠 수 있을 걸 기대하며....

 

그랜드용 (디지탈 피아노용)

이제 왼쪽에 있는 초록 빨래 집게는 안녕 해도 되겠네요~^^ 

좀 두꺼운 책으로 중간 쯤 펴 봤는데 안넘어가고 안정감 있고 좋으네요

그리고 아무것도 안적혀 있는 투명 줄이라 더 좋아요

악보도 잘 보이고 ~~~

 

 

사진은 전부 색보정 안했어요

펄이 들어간 건 500원 비쌌어요

성격 나빠짐에서 탈출 할 수 있게 주변에 선물하려고 몇 개 더 구입했어요 ^^ 

의외의 장점이 정신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거예요 ㅎㅎ

판매처에 올라온 사진은 펄이 넘 이뻐서 선물용은 펄 위주로 구입했는데 펄 아닌것도 이뻤어요 

선물용은 여러가지 꾸밀 수 있는 스티커등을 같이 보내 주셨어요

배송도 빨랐고...

 

그리고 수제품이라 혹시 쓰다가 연결부위가 떨어지면 글루건으로 그냥 붙여 쓰면 된다네요

 

구입처입니다

 

 

 

음악학원 개원선물 피아노학원 개원선물 어린이날선물 악보밴드 : BOTTON

[BOTTON] 보통여자들이 입는옷 [무료배송 / 국내제작 / 해외수입 / 고퀄리티 / 한정수량 ]

smartstore.naver.com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내돈 내산 ~  악보 밴드 리뷰였습니다~~~

 

찬란하게 빛나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