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 맛있는 악보 🍮

주의 은혜로 - 금란 라이브 워십 악보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3. 25.
728x90

급하게 카피한 주의 은혜로 ~

고등부는 역시 선곡이 버라이어티 하네요~

모르는 곡이 너무 많아요~^^

장년층은 묵은지 같은 찬양을 자주하는데 ~

오늘도 고등부 덕에  너무 좋은 찬양 하나 알게 되었어요

 

들어보니 텐션의 향연~ ㅎㅎ

제 취향 입니다 ~

 

원곡은  Gb곡에서 G키로 반키 키업하는데요

고등부에서 F 키로 해서  F에서 G키로 한키 키업했어요

 

악보는 무료 공유이나 악보를 퍼가실 땐 출처를 남겨 주세요~^^

NC는 코드가 없고 악기들이 같은 음정으로 연주하면 됩니다

중간 중간  멜로디외 라인들은 메인 건반 라인입니다

2페이지에 첫마디는 두번째박은 쉬고 나오면 됩니다

키는 다르지만 원곡 들어 보세요~

 

다른 버젼 입니다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주와 함께 동행하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