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 맛있는 악보 🍮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ver.어노인팅]

by 맛있는피아노TV 2021. 12. 17.
728x90

오늘 벼락 카피한 곡은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라는 곡인데요

원래는 브라운워십 이승호 목사님이 작곡한 곡이고 제가 카피했던 버젼이랑 완전 다른 느낌의 2-5와 세컨더리가 

가득한 곡인데 어노인팅에서 완전 재편곡해서 느낌이 전혀 다른 곡이 탄생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원곡 스타일이 제 취향이긴 하지만

회중찬양에는 어노인팅 버젼이 더 맞을거 같단 생각도 드네요

어노인팅 버젼은 과감하게 2-5와 세컨더리는 많이 제외하고 

다이아토닉코드 (원래 키에서 나오는 코드들)들 위주로 노멀하게 편곡했어요

 

악보는 무료 공유이나 악보를 퍼가실 땐 출처를 남겨 주세요~^^

 인트로라인은 메인건반 라인이구요  전체 쭉 부르시고 1번 연주한후 다시 A파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B파트를 반복하실 경우는 1번 두마디 중 F 코드 마디만 하고 '나의 약함은 나의.....'부분으로 들어가시면 되겠죠

들어가실때  F   Bb/C 이렇게 연주하면 더 자연스럽게 코러스 파트로 진입 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키업 하실 경우는 B'파트 2번을 치시고 들어가면 됩니다 

키업하고 코러스를 돌리실 경우도 G C/G 대신 G C/D를 치고 돌리시면 자연스럽겠죠?

엔딩하실 경우는  그냥 쭉 |G C/G |G    | 이렇게 연주하면서 마무리하면 됩니다

 

카피한 링크 입니다  47분부터 들으시면 됩니다

 

자!!! 이것만 준비하지 않았겠죠? 다른 키도 준비 했어요~
친절한 지은씨

악보는 무료 공유이나 악보를 퍼가실 땐 출처를 남겨 주세요~^^

악보는 무료 공유이나 악보를 퍼가실 땐 출처를 남겨 주세요~^^

브라운 워십 원곡도 공유합니다 비교해보세요~

 

분위기가 완전 다르죠? 이것이 바로 편곡의 묘미~~~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