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맛있는 동기부여☕

🐥514챌린지2 [미라클모닝]출석표💛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1. 30.
728x90

게으른 완벽주의자의 표본인 저는 뭔가 시작할때는
항상 거창하게 계획표를 세웁니다
시중에 파는건 제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스케쥴표를 만들어서 사용하는데요
만드는데 공을 들이고 시간 투자하고는 .......
그게 다입니다 ㅋㅋ

늘 만들기만 거창하게 ㅎㅎ
만든거 내다 팔아야하나 …^^
역시나 514 챌린지도 피해 갈 수 없겠지요?

만들기 앞서 스티커로 꾸밀 아기새 그림을 그려봤어요 ㅋㅋ
간만에 실력 발휘 ^^

스티커용 사진 여러개를 만들어봤어요

이번 완주를 꿈꾸며 만든 출석표~

이왕 만든거 나눔 합니다 우리 같이 완주해요~~~🏃‍♀️

라벨지로 뽑으셔서 매일 붙이는 스티커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1기때 완주 못한 한을 2기때 풀기로 결단하며~ 미라클한 나를 위하여 화이팅!!!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