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맛있는 동기부여☕

달란트 의미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1. 23.
728x90

자신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
자신이 마치 한 달란트 가진 사람과 같다고 생각하게 되곤 합니다
저도 마찬가지였어요
왜 하나님은 내게 한 달란트만 주셨을까…
왜 나도 다른 사람처럼 다섯 달란트 열 달란트를 주지 않으셨을까? 하고

한 달란트 가진 자처럼
게으름 속에 그 달란트를 묻어 두고
하루 하루를 살 곤 했었습니다

‘한 달란트’
라는 제목에 이끌리어 듣게 된 박성현 교수님 설교를 듣고는 뒤 통수를 맞은 듯한 깨달음이 ㅠ

하나님 앞에선 5달란트도 10 달란트도
모두 적은 것이 었어요

저는 찬양팀에서 디렉터라 악보를 사보하고
편곡을 해요
그런데 삶에 치여서 너무 마음이 힘든데
그걸 하고 있자면…
왜 내가 이걸 하고 있지?
하고 원망하는 마음이 들때가 있어요

그때는 제가 하나님이 아닌 사람들을 바라보고
사람의 일을 하는 순간이란걸
깨달았어요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로 하나님을 위해 일을 하는건데
다른 사람이 자기 몫을 최선을 다해 하든 안하든
그건 나의 문제가 아니라
그 사람과 하나님의 문제이고

나는 내게 맡겨진 하나님의 일을
최선을 다해 충성하냐 안하냐 인거 라는 것!!!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내가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최선을 충성을 다하고 있는가!!
맡은 바 사명…
충성…

그것을 깨달으니
다시 하나님을 위해서
하나님만 바라보며
다시 기쁨으로
일 할 힘이 생겼어요
너무 감사한 맘으로 ^^


오늘 설교 영상 캡쳐 했는데
저는 다만 한시간도 요즘 제대로 연습한 적이 없는 것 같아요
95세인 카잘스도 6시간을 하는데…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
다시 달려갈 길을 달려 봅니다
부르심의 상을 바라보며~^^
https://youtu.be/N4CfcO1O1e4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언제나 삶속에 행복가득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