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 맛있는 MR 🍦

🐤짹짹이 노래 발라드 버젼 🌙잠 잘 때 듣는 짹짹송⭐ ‘일명: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짹짹이🐣~’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1. 19.
728x90

 

🐤짹짹이 노래 발라드 버젼 🌙잠 잘 때 듣는 짹짹송⭐

‘일명: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짹짹이🐣~

’💖맛있는피아노TV 편곡✨

 

이미 타칭 전문가라고 불리우는 많은 음악계의 대부들이 유튜브를 하고 계셔서 

유튜브에 제가 만든 음악을 올릴 때마다 스스로 주눅이 들곤 했어요

그분들의 영상이나 음악을 보면 제가 봐도 너무 좋으니까요...

'과연 내가 음악을 올리는게 맞을까.... 그분들이 뭐라고 할까...'

비교 의식이 저를 자꾸  괴롭혔었죠

 

그러나 유튜브를 계속 하는 이유는

첫번째는 하나님이 주신 마음(비젼,달란트...)과 

저도 허리 수술 이후 몸이 아프기도 하고

또 아이가 자주 실신 증세가 있어서 학교에서 언제 연락 올지 몰라서 항상 대기를 해야해서

아이를 케어 하면서 할 수 있는 일이 유튜브와 블로그이기에

시간이 허락 될 때 마다 업로드 하려고 하고 있어요

 

요즘은 경제적 형편이  너무 안좋고 어려운 일이 자꾸 겹치다 보니

정신도 마음도 버텨 내기가 너무 힘들어서

편곡 할 마음도 업로드도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구요

무기력증에 사로 잡혀서...

 

하지만 이렇게 힘든 순간... 

모든 걸 다 놓아 버리고 싶은 순간...

하나님은 저를 혼자 두지 않으시고 주변 분들을 통해 저를 위로하시기 시작했어요

그 위로로 말미암아 다시 일어나서 꾸역꾸역 컴퓨터 앞에서 작업을 했어요

아이 방학이라 시간적 여유도 없고 마음도 머리도 모두 지쳐서 겨우 완성했지만....

편집하고 업로드 하면서 

 

'이 음악을 들으면서 하나님의 치유가 임하길 ... 평안이 오길 .... 주님과 가까워지길 ....'

기도하면서 올렸어요

 

하나님이 터치하시면 저의 작은 오병이어도 오천명이 먹고도 남는 역사가 있을테니까요

 

 

들어보시고 톡 주신 내용입니다 ㅠㅠ 너무 감사하고 제가 위로가 되네요  하나님이 터치 하심의 은혜네요 ㅠㅠ

 

새벽에 힘들게 일어나 하루를 살아내는 모든 짹짹이들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이란 걸 꼭 알려 드리고 싶었어요

 

이 곡은 다음 날 새벽을 준비하는 짹짹이들의 밤을 위한 곡이기도 합니다

오늘 하루의 삶을 채워 낸 당신의 지친 모든 마음에 따스한 이불처럼 덮여지길....

그리고 내일 오늘보다 더 찬란하게 빛나길...

오늘도 내일도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포기하지 말고 힘내요~~~

 

 

 

 

제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