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 맛있는 악보 🍮

그 때에 나는 악보 [ 어노인팅 예배 캠프 2017]

by 맛있는피아노TV 2021. 11. 11.
728x90

레슨 덕에 많은 찬양을 접하게 되는거 같아요
늘 그렇듯 ㅎㅎ 청소년부 찬양팀이 가져 오는 곡은 모르는 곡이 많은데
이 곡도 처음 들었는데 가사도 너무 은혜되고 좋으네요

'그 때에 나는' 이 곡은 전은주 간사님이 작곡 하신거 같아요
intro가 무려 8마디를 피아노가 주로 끌고 나오네요
물론 패드도 깔리구요

처음 전체는 피아노 위주로 연주 되는데요
G/B가 처음에만 연주 되는 부분이 많은데
22마디 수렁에서 의 '수' 부분
27마디 를 이어 하에서 '하'부분
31마디 소릴 들으시는 구 에서 '구' 부분
35마디 찬양하라 그 에서 '그'부분 등 에서
처음 피아노 위주로 칠때는 G/B를 연주하는데 전체 같이 부를땐 거의 안하네요

악보는 무료 공유이나 악보를 퍼가실땐 출처를 남겨 주세요~^^

G키 악보 입니다~~~

악보는 무료 공유이나 악보를 퍼가실땐 출처를 남겨 주세요~^^
G키가 낮을까봐 A키도 준비했어요
친절한 지은샘~~~^^



A키 악보 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소소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Intro~ verse 부분까지 피아노가 중요한 부분만 레슨용으로 피아노 양손 악보 만들었는데
( 코러스 부분은 없어요 1페이지입니다  음원에서 처음 ~ 1.43초 까지 악보 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저의 유튜브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독하신 후
( 둘 다 구독과 좋아요 눌러 주시면 자료 제작 할 때 행복하고 힘날 것 같아요^^)

댓글로 이메일 남겨 주시면 악보 보내 드릴게요~^^

 

카피한 음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