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 맛있는 악보 🍮

그가 내 안에 (제이어스 ver.)

by 맛있는피아노TV 2021. 10. 14.
728x90

역시나 레슨때문에 ㅋㅋ 급하게 만든 악보입니다

늘 신곡을 준비 해 주는 청소년부 ㅎㅎ

 

'그가 내안에'라는 j-us ver. 찬양인데요

처음에 신스패드로 먼저 나오다가 

어쿠스틱 기타가 인트로를 들어가요 

어쿠스틱 기타 (이후AG) 인트로는 악보 두번째 줄에 그려놨어요

8마디 연주 후 보컬이 들어갑니다

B파트부터 찬양하는데 악보에 음원 순서로 작업 해 놨어요

요즘은 음원 그대로 찬양 많이 하시더라구요~

센스있게 악보도 ㅎㅎ 음원대로 ㅎ

친절한 지은씨 ㅎㅎ

 

그리고 다시 A 파트로 넘어갔다가 B파트를 순서대로 불려요

AG부분은 아래나 위쪽에 표기해놨어요

피아노 부분도 표기한거 보고 치시면 됩니다

 

C파트 후엔  악기만 C파트를 연주하는데요 

악보의 라인은 모두 피아노 라인입니다

악보에도 표기 되어 있듯이  16음표는 처음엔 그냥 한 박으로 가시고 

두번째 돌릴 때 연주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음원은 F 키 예요 

처음 악보는 F키로 음원과 같은 키입니다

악보를 퍼가실 땐 출처를 남겨주세요~^^

여성키라 너무 낮을거 같아서  G키로도 제작 해 보았어요~^^ 

저는 친절한 지은씨니까요 ^^

악보를 퍼가실 땐 출처를 남겨주세요~^^

 

 

카피한 원곡입니다~

들으면서 연주해 보세요~

제 유튜브에도 놀러 오세요 더 많은 영상과 자료가 있어요~^^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오늘도 제 블로그와 유튜브에 놀러오신 모든 분들의 삶이 찬란하게 빛나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