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찬양 MR 100O곡 만들기🎁

예수의 길 MR

by 맛있는피아노TV 2021. 9. 16.
728x90

그동안 편곡 했던 악보들 MR 작업 해야지 맘은 먹었는데 실천을 못하다가 드뎌 "예수의 길" 하나 했네요

새롭게 편곡한 곡만 작업했었는데 어릴때  편곡 했던 곡도 서서히 작업 시작 할까 봐요

 

이 곡은 찬양팀에선 밴드 형태로 편곡 했었는데 

미디는 한계가 없으니 오케스트라 느낌으로 재편곡해 봤어요

미디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라  아직 공부 할게 많은데 ....

가상악기가 없고 기존 큐베이스에 있는 걸로만 하려다보니 다 가내수공업으로 만들어야 해서 

안그래도 초보라 느린데  더 시간이 많이 걸려서

하루 꼬박 걸린듯해요

거기다 머리에 떠오르는대로 미디 작업을 바로 하다보니 더 오래 걸린듯...

연필 사보 안하고 바로해서 다시 내가 한거 카피해야 할 각 ㅎㅎ

그래도 늘 그렇듯 만들고 나면 뿌듯 ㅎㅎ

 

 

좀 더 손보고 싶었지만 더하면 지쳐서 못 할것 같아서 패스~~~

점점 나아지는 걸 보는 재미도 솔솔하게 ~ 라고 핑계를 대 봅니다 ㅎㅎ

 

https://youtu.be/zzepTuUGx5s

💎 찬양 MR 1000곡 만들기 9 🤗

제 유튜브와 블로그에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과 기쁨 가득한 시간들로 가득하길~~~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