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레전드 쉐프들~👨🏻‍🍳

🥁드럼 전공생들에겐 다소 위험한 영상~Jonathan "Sugarfoot" Moffett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3. 19.
728x90

드럼을 전공하려고 하는 학생들이 보면

드럼을 접고 싶고

드럼을 모르는 사람은 

드럼을 배우고 싶게 하는 영상~~~

 

Jonathan "Sugarfoot" Moffett:

Leading Drum Grooves With Your Foot

(FULL DRUM LESSON)

 

 

저는 건반 드러머라 ㅎㅎ

이 영상 보고 드럼이 너무 치고 싶더라구요

근데 전공자들은 괜히 연습하기 싫어 질거 같은 ~

예전에 레슨 선생님이랑 CD 틀어놓고

너무 잘해서 막 욕하며 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저는 이 영상이 한편으론 동기부여도 되네요 나도 몸관리하고 열심히해서 나이 들어서도 레전드로 남고 싶다아~~~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처럼~

 

역시 레전드는 그냥 레전드가 아니라는~~~

 

이쯤 되면 너무 궁금하죠?도대체 어떤 영상인지...그 사람이 누군지~~~자 ~~~5초 뒤에 시작합니다5 4 3 2 1 

 

 

드럼 등록하고 싶죠? ㅎㅎ

저두요~^^ 하지만 미디도 공부할게 많아서 참고 손 드럼으로 만족하렵니다~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