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맛있는 동기부여☕

타인의 시선은 존재하지 않는다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3. 5.
728x90

미라클모닝 514챌린지 오늘 아침 김미경 학장님 강의 내용입니다

저는 중간중간 졸아서 제대로 못들었는데

다른 분이 정리해주신 내용 다시 보니 너무 너무 저에겐 주옥같은 강의 였더라구요

타인의 시선과 끊임없이 싸워온 저에게 속지말라고

블로그에 글을 남겨 봅니다

 

언젠가 읽은 글에서 남이 넘겨준 쓰레기는 받는 즉시 토스 해야한다고 했는데

저는 쓰레기 모으는 취미가 있는 것도 아닌데 꺼내서 다시 보고 다시 상처받고

반복이었던거 같아요

 

어른이 되면 나를 방어해야 한다 

이 말이 너무 뼈때리네요

나를 상처 가운데 내 몰지 말고 방어하는 제가 그리고 여러분이 되길!!!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youtu.be/9xhKWGary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