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POP쉐프들~☕

메간 트레이너 Meghan Trainor Me Too 미투 가사 번역 해석 뮤비 틱톡 릴스 노래 댄스챌린지 춤

by 맛있는피아노TV 2023. 3. 23.
728x90

출처 Meghan Trainor 페이스북


메간 트레이너 Meghan Trainor 

Me Too 미투


출처 벅스

 

Me Too 곡 정보

출처 Meghan Trainor 페이스북

현대 댄스 팝/힙합 성향의 
전자음도 들어있지만 

탬버린과 빈티지한 드럼,
 기타의 흥겨움이 

후렴에서 튀어나오면서 곡을 
더 흥겹게 만드는
 ‘Me Too
앨범 소개 중

아티스트

Meghan Trainor(메간 트레이너) 

CONNECT 아티스트
작곡

 Meghan Trainor(메간 트레이너) , 

Jacob Kasher Hindlin , 

エリックフレデリック , Peter Svensson , 

ジェイソンデスロレックス 

 작사

 Meghan Trainor(메간 트레이너) , 

Jacob Kasher Hindlin , 

エリックフレデリック , Peter Svensson , 

ジェイソンデスロレックス  etc. 

Meghan Trainor(메간 트레이너)
앨범 Thank You (Deluxe Version)
재생 시간 03:01


메간 트레이너 Meghan Trainor 

Me Too 뮤비

 

 

 

Me Too 가사 번역 해석 영상

 


Me Too 가사 번역 해석 

Who's that sexy thang I see over there
  내가 보고 있는 저기 저 섹시한 애는 누구지?
That's me standin' in the mirror
나잖아!! 거울 앞에 서있는 나!
What's that icy thang hangin round my neck
내 목에 걸려있는 차가운 것은 뭐야?
That's gold show me some respect
바로 금이지! 나에게 경의를 표해보렴
I thank God every day That I woke up
난 날마다 하나님께 감사해
feelin' this way And I can't help lovin' myself
항상 이런 기분으로 일어나잖아 
난 나를 사랑할 수밖에 없어
And I don't need nobody else nuh
그 누구도 필요치 않아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어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I'd wanna be me too I'd wanna be me too
나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다 이해해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어도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이해해
I'd wanna be me too I'd wanna be me too
내가 되고 싶었을거야 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이해해
I walk in like a dime piece
난 여신처럼 걸어서
I go straight to VIP
VIP룸으로 직행해
I never pay for my drinks
난 절대 술값을 내지 않아
My entourage behind me
날 따르는 애들이 내니까
My life's a movie Tom Cruise 
내 인생은 영화야, 톰 크루즈처럼
So bless me baby achoo
그니까 날 축복해 자기야~
And even if they tried to
걔네가 아무리 애써도
They can't do it like I do
날 따라올 수는 없을 거야
I thank God every day
나는 매일 하나님께 감사해
That I woke up feelin' this way
항상 이런 기분으로 일어나잖아
And I can't help lovin' myself
난 나를 사랑할 수 밖에 없어
And I don't need nobody else nuh
그 누구도 필요하지 않아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어도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이해해
I'd wanna be me too I'd wanna be me too
나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거야 X 2 다 이해해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어도 내가 되고 싶었을거야
I'd wanna be me too I'd wanna be me too
나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거야 X 2 다 이해해
(Turn the bass up)
Turn the bass up
(Turn the bass up)
Let's go

I thank God every day
나는 매일 하나님께 감사해
That I woke up feelin' this way
항상 이런 기분으로 일어나잖아
And I can't help lovin' myself
난 나를 사랑할 수 밖에 없어
And I don't need nobody else nuh
그 누구도 필요하지 않아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어도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이해해
I'd wanna be me too I'd wanna be me too
나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거야 X 2 다 이해해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어도 내가 되고 싶었을거야
I'd wanna be me too I'd wanna be me too
나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거야 X 2 다 이해해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어도내가 되고 싶었을 거야 이해해
I'd wanna be me too I'd wanna be me too
나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거야 X 2 다 이해해
If I was you I'd wanna be me too
내가 너였어도 내가 되고 싶었을거야
I'd wanna be me too I'd wanna be me too
나라도 내가 되고 싶었을거야 X 2 다 이해해


메간 트레이너

Me Too 댄스챌린지

출처 아이키 인스타

아이키 버전

 

케플러 버전

 

 

서공예 한림예고

 

 

손연재 버전

 

 

아이브 장원영 버전

 

출처 장원영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