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피아노 TV 🎹/🍳닥치고 카피하기 냠냠 ~☕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with you ( 코드 진행)

by 맛있는피아노TV 2022. 4. 29.
728x90

화려한 출연진으로 먼저 놀라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BTS의 지민이 OST에 참여해서 한번 더 놀라게 되네요.

 

처음엔 음악 듣다가 지민이 목소리 나오길래

방탄 신곡이 벌써 나왔나 했어요.

얼른 제목 확인하니 

지민 X 하성운이 특급 콜라보한 곡 이었어요.

 

영상과 같이 보니  두 가수의 목소리가 더 애절하게 느껴지는...

 

프로듀서는 송동운님인데요

'호텔 델루나''태양의 후예''괜찮아 사랑이야' 총괄 프로듀싱 했고

도깨비에서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와

찬영&펀치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등 

국내 최고의 OST히트 프로듀서 입니다.

https://youtu.be/Z9b0Hj-BfaM

 

들어보니 곡 진행은 간단해요.

Eb 키에 

Eb   |     |  Cm7   |    | Ab   |       | Bb7 (Ab/Bb)    |

Eb   |     |  Cm7   |    | Ab   |       | Abm6 |        |

반복하다가 

마지막 지민이 솔로 부분 (피아노 반주 나오는 부분)

 

Eb  | G7 | Cm7 | Abm6

Eb  | G7 | Cm7 | Ab6 | Abm6

 

이렇게 들리네요~

 

티비가 없어서 넷플릭스로 보는데 너무 재미 있어요.

연기도 다들 너무 잘하시고~

거기에 OST까지 좋으니 

진짜 구멍 없는 드라마네요^^

 

 

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여러가지 음악 자료들이 있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자료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Prgcu8AO3kWuqQSDDHtK8Q

 

맛있는피아노TV

[민14:8-9, 개역한글] 8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 우리를 그 땅으로 인도하여 들이시고 그 땅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이는 과연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이니라 9 오직 여호와를 거역하지 말라 또

www.youtube.com

 

댓글